‘미 해군 포착’ UFO 신기한 모습, 미 국방부 비밀리 연구
미 해군 전투기가 미확인 비행물체 UFO로 보이는 물체를 포착했다. 스티븐 호킹 박사의 생전 예언처럼 외계인이 눈 앞에 나타나는 것은 아닌지 관심을 끌고 있다.
■CNN “UFO 발견”
3월15일 SBS 뉴스는 2015년 미 동부해안에서 정찰 중인 전투기의 적외선 레이더 화면에 잡힌 UFO로 추정되는 영상을 전했다.
이 영상 속 비행체는 날개 없는 타원형으로 뜨거운 열기도 내뿜지 않고 놀라운 속도로 날아가 눈길을 끈다. 이 비행물체는 날개에 화염분출구가 없다.
이 모습을 본 조종사는 “와, 저 날아가는 물체 좀 봐. 잡혔다. 방향을 바꿔 비행하네. 그런데 이 물체가 대체 뭐지?”라며 궁금증을 전했다.
이 영상을 최초로 전한 CNN은 이 영상이 미 국방부의 것이 맞으며, 낮은 고도로 미 동부해안을 빠르게 비행하는 UFO라고 밝혔다.
■작년부터 미 국방부 비밀리 UFO 연구 ‘사실?’
이러한 영상은 지난 2004년 미 샌디에이고 상공에서 전투기가 촬영한 영상에도 잡힌 바 있다.
이 영상은 뉴욕타임즈가 지난해 12월 미 국방부가 비밀리에 UFO 연구를 해 왔다며 폭로하면서 공개됐다. 그러나 미 국방부는 영상 속 비행체가 외계에서 온 UFO냐는 언론의 질문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이다.
■美 국방부 총괄자 “UFO 지구에 도달 증거 존재”
실제 과거 미국 국방부에서 ‘미확인비행물체(UFO) 프로젝트’를 총괄한 루이스 엘리존도는 지난해 CNN 방송을 통해 “우리가 우주에 혼자가 아니라는 매우 강력한 증거가 있다는 게 개인적인 믿음”이라며 “외계 비행물체가 지구에 도달했다는 증거가 존재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항공 역학의 원리를 무시하는 듯한 변칙적인 비행물체들을 확인했다”라며 “이런 비행체들은 미국이나 다른 국가들과 전혀 다른 특성”이라고 전했다.
UFO의 실제 가능성에 대해 영국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도 “광활한 우주에는 반드시 다른 생명체가 있을 겁니다. 우주 어디선가 지적 생명체가 우리의 빛을 바라보고 있을지도 모르죠.”고 말하기도 했다.
■네티즌 “화질이 의심쩍...” VS “나도 봤다”
이날 UFO로 추측받는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UFO’ 존재를 두고 갑론을박을 펼쳤다.
yui2**** 왜? UFO 영상들은 하나 같이 고화질은 없는가 ㅋㅋ 다 구라라고 본다. 물론 외계인은 100프로 있다고 본다.
gayn**** 저는 3년전 알프스에서 친구들과 함께 밤하늘 별들 구경하던도중 이상한 비행물체같은걸 그자리에서 3번이나 보았었는데요. ufo라고 생각하고있어요.
pure**** UFO는 있지만 외계인은 없고 우리가 모르는 과학의 발전이 분명히 되어있다. 그리고 외계인은 아니지만 이 문명의 주인공인 렙틸리언이라는 생명체가 인간인척하고 우리와 함께 살고 있다.
ck45****확인되지 않은 비행물체면 ufo인거다 ufo가 뭔지도 모르는 무식이들 외계비행물체라고 생각하고 저걸ufo라고 할수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