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연하 배우 김범(29)과 오연서(31)가 3월 29일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2위를 점령했다. 한 달도 채 안됐지만 당당히 교제 사실을 털어 놨기 때문. 특히 열애소식이 전해지고 김범을 둘러싼 네 가지 반응 ‘#알아가는단계’ ‘#연애스페셜리스트’ ‘#연상킬러’ ‘#수염’ 이유에 대해 알아본다.
■‘#알아가는단계’
두 살 연상연하 김범과 오연서가 공개열애를 밝혔다. 이날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밝혔다.
양측은 "3월 초 드라마 '화유기' 종영 이후 친한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만나 친분을 이어오다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지게 됐다"며 "현재 호감을 갖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전했다.
이날 소식이 전해지고 네티즌들은 열애 한 달도 채 안된 두 사람이 ‘알아가는 단계’라는 식상한 표현(?)을 쓰자 남다른 반응(?)을 보였다.
ryuj**** 알아가는 단계 이거 처음에 누가 쓴거냐? 저작권 등록했으면 재벌됐을 듯
they**** 아오 그놈의 알아가는 단계...... 오글거리니까 그런 소리 하지마. 걍 사귀냐 아니냐 그거만 말해
lovi**** 열애설 나면 18번 단골 멘트. 알아가는 단계...뭘 대체 알아가냐...
smp3**** 그놈의 알아가는 단계 ㅋㅋ
kcjs**** 무슨 맨날~~ 알아가는 단계니.....조심스러운 관계니.... 그냥.,..나 사귄다고 대놓고 이야기하면되지...뭐 연예인이 벼슬이라도되냐?...생긴건 싹힌 홍어처럼 생겨가지고 ..
gabr**** ㅋㅋㅋ 이 단계는 친한 친구한테도 말 안하는 단계 전국민 발표를 하네...
■‘#연애스페셜리스트’·‘#연상킬러’
또 이날 김범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고, ‘연애 스페셜리스트’(각각의 업무에 있어서 상당한 커리어를 가진 전문가), ‘연상킬러’라는 반응도 잇따랐다.
김범은 앞서 3살 연상의 배우 문근영(33)과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다. 지난 2013년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를 통해 문근영과 인연을 맺고 드라마 종영 후 열애를 했다. 당시 연애매체 디스패치에 데이트 모습이 포착된 두 사람은 프라하에서 커플 옷을 입고 자유롭게 여행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sule**** 김범이 매력적인가. 배우라고 하지말고 연애스페셜리스트라고 하고 다녀라 ㅋㅋ
sogo**** 김범은 작품보다 연애를 열심히 하는 듯.
soye**** 문근영하고 헤어졌구나...연상녀를 좋아하나보네...
hiso**** 김소은이랑도 사겼던가??
fldj**** 김범이 진짜 연상킬러구나 문근영 담에 오연서 ㅋㅋㅋㅋ
■‘#수염’
또 김범은 수염을 길렀던 모습의 사진이 언론사의 사진으로 쓰이면서 ‘수염’과 관련된 많은 반응을 이끌었다.
mp17**** 김범 수염 레이저 제모 해야할 듯
bbqb**** 범아 수염 제거해라.. 잘생긴 얼굴인데 수염은 안어울린다.
ghda**** 김범이 누구냐. 수염 개 지저분하네.
smc9**** 김범한테 무슨일이 생겼었나요? 아님 성형을 했다거나? 예전엔 꽃미남처럼 참 잘생겼다고 생각했었는데 갈수록 좀 변한다고 해야되나 이상해져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