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주연 소지섭 결별, 주목받는 이유

 

2018년 1월1일 디스패치가 지드래곤과 이주연의 열애설을 제기해 화제다. 이런 가운데, 이주연의 앞선 열애설. 소지섭과의 교제설도 덩달아 관심 받고 있다. 지난 2016년 송승헌의 생일파티에서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재조명 해본다.

 

디스패치 제공.

 

■지드래곤 이주연, 열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디스패치가 2018년 제1호 커플로 지드래곤과 이주연을 지목했다. 디스패치에 의하면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선언했던 두 사람은 사실 취재결과 교제중이다. 그 증거로 경기도 구리 한 아파트에 사는 이주연의 집에서 지드래곤의 차가 발견, 지드래곤이 살고 있는 서울 서울 성수동의 한 아파트에서도 이주연의 차가 발견되는 등 사진과 함께 여러 증거들이 제시 됐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수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다. 그 증거로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함께 찍은 사진은 없었지만 한 공간에 있는 듯 같은 배경의 사진이 다수 발견됐고, 특히 인스타그램에는 콰이 더빙어플을 이용한 두 사람의 영상도 함께 발견됐기 때문이다. 그러나 결정적 증거가 없어 열애를 부인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번 디스패치의 증거 제시로 열애 인정을 할 수 밖에 없게 됐다.

 

 

 

■이주연 소지섭 왜 열애설 불거졌나.
이주연은 지난 2016년 톱스타 배우 소지섭과도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송승헌의 생일파티에 함께 참여하면서 주목 받았다. 이때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를 비롯해 두 사람이 참여한 것이 목격됐고 한 매체는 ‘커플’이라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특히 두 사람은 2013년 12월에도 열애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관계일 뿐 열애가 아니다”며 해명했다. 그러나 또 같은 장소에 같이 한 점이 의혹을 샀다. 이 소식을 단독 보도한 매체는 결국 ‘커플’이라는 단어를 삭제, 논란을 잠재우려 했지만 이 보도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관심을 샀다.

 

 

 

■이주연 소지섭 열애설에 반응 ‘어리둥절?’
이와 관련해 소지섭의 소속사 측은 “소지섭이절친인 송승헌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것은 사실이다. 그런데 영화 군함도 촬영으로 오랜 시간 머물지 못했다. 다음날 새벽 촬영이 있어 송승헌과 안부만 주고받고 돌아왔다. 그 자리에 이주연이 참석했는지도 몰랐다고 한다”며 완강히 해명했다. 이주연 측도 “친한 선후배 일 뿐이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두 번의 열애설도 해프닝으로 일단락 됐다.

 

 

 

■이주연은 능력자? 네티즌 반응보니...
그러나 네티즌들의 소지섭과 이주연의 열애설에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날 일은 없다’는 반응이 컸다. 온라인상 네티즌들은 “이주연 무슨매력이있는거지 소지섭도 사귀더니” “이주연 소지섭부터 지디까지 비결이 뭐냐 남자인 나도 궁금하네” “소지섭이랑 결별하고 지디 만났네 이주연 언니 부럽다..능력자” “이주연 능력자네 전에는 소지섭이랑 열애설나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