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 토니안과 배우 고준희의 만남 장면이 전해져 화제다. 이런 가운데, 토니안과 고준희의 나이차, 고준희 비키니, 토니안과 혜리의 열애설까지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토니안 고준희 나이차 궁합도 안보는 4살 아닌 7살
토니안의 이상형 고준희는 85년생 만 32살, 토니안은 78년생 만 39살이다. ‘미운우리새끼’서 토니안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상형 1위로 고준희를 뽐은데 이어 고준희에게 편의점차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날 고준희를 만나러 드라마 촬영장을 찾아가 호감을 전하기도 했다.
■16살 혜리도 열애 만남부터 결별까지
토니안은 7살 연하의 고준희를 이상형으로 밝힌 가운데, 16살 연하의 가수 혜리와 교제한 바 있다. 두사람의 만남은 지난 2011년에 출발드림팀을 동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당시 혜리는 드림팀을 위한 축하공연을 펼치기 위해 출연했다. 이때 축하공연 후 드림팀과 커플 선택을 받았는데 이때 토니안을 선택하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한 스포츠 매체에 두 사람이 함께 차를 타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어디론가 가는 모습이 목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혜리 소속사 측은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러나 토니안 측은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고 애매한 입장 표명을 했다. 그러나 네티즌은 두 사람의 열애를 의심할 만한 증거들을 제시해 결국 토니안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당시 네티즌이 제시한 열애증거는 sns에서 나눈 두 사람의 대화다. 당시 토니가 올린 “피부과 방문 중. 여자들은 이렇게 귀찮은 걸 어떻게 하고 사는 걸까. 스킨로션도 바르기 귀찮은데”라는 글에 혜리가 “오빠 원래도 피부 좋으시잖아요”라며 답글을 남겼다. 이에 토니는 “고마워요. 근데 혜리양한테 그런 얘기 들으니 뭔가 찜찜”이라며 농담을 했고 이에 혜리는 “오빠도 은근 인정하시죠? 어리다고 피부가 좋진 않습니다. 오빠는 또 언제 뵙나요. 보고싶어요”라며 애교 섞인 대화를 나눴다.
■혜리 토니안 이별 이유는?
그러나 16살의 나이차가 컸던 걸까. 무명의 혜리는 토니 덕에 유명세를 탔고 이후 걸스데이가 큰 인기를 얻은 후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다.두 사람은 8개월의 열애를 한 후 헤어졌다. 이후 혜리는 배우 류준열과 교제중이다. 토니안은 아직 솔로인 것으로 전해진다. 그러나 고준희와의 또 다른 인연을 이어갈지 주목 받고 있다.
몸매까지 8등신의 비율을 가지고 있어 외적인 모든 게 관심의 대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