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재명 여배우 김부선 동거, 남편 이정길 ‘관계 총정리’

‘난방 열사’로 유명한 배우 김부선이 2017년 11월22일 ‘라디오스타’에 출연으로 화제다. 이런 가운데, 김부선과 연관된 검색어 ;김부선과 이재명 동거’‘김부선 남편 이정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김부선의 남편은 누구?
김부선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모로 알려져 있다. 김부선에게는 가족으로 딸 이미소가 있다. 딸 이미소의 아버지로는 극장 재벌로 유명한 단성사 장남 이주호로 알려진다. 이주호와 김부선은 연인관계로 지내다 이미소를 낳은 것으로 전해진다. 김부선은 남편에 대해 과거 한 방송에서 “10년 만에 하나뿐인 딸의 아빠가 나타났다. 말죽거리 잔혹사처럼 분식점을 하고 있던 때였다”며 “그때 그 남자는 내게 ‘창피하게 왜 이런 장사를 하고 있냐’고 말했다. 그리고 10억 주면 살겠냐고 창피하게 장사하지 말라고 했다”고 전한 바 있다. 

김부선 젊은시절 모습.

 

■김부선 남편 이정길 루머?
그렇다면 배우 이정길은 왜 김부선의 전 남편이라는 루머가 만들어 진 것일까. 이정길은 김부선과 1985년 영화 ‘애마부인3’에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노출 수위가 높은 작품에 함께 출연하다 보니 두 사람은 ‘연인이다’ ‘내연관계’라는 루머에 휩싸이게 된다.

 

 

 

특히 김부선의 딸 이미소의 성이 ‘이 씨’인 것도 이러한 루머를 확산시켰다. 또한 배우 이정길은 김부선이 연예인 생활을 하는데 더 큰 루머가 생산 될 것을 우려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김부선 이재명 시장과 동거?

김부선과 관련된 연관검색어로 이재명 시장과 동거가 떴다. 이런한 연관 검색어가 뜬 이유는 두 사람의 악연 때문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에 변호사와 의뢰인으로 만난 바 있다. 당시 이재명시장은 변호사였고, 김부선은 이재명 시장을 찾아 ‘아이 아버지에 양육비를 모두 받아달라’는 부탁을 했다. 이에 이 시장은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그러나 그후 연락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김부선은 그에 악감정을 가지게 된다. 이후 페이스북에 이 시장을 비난하는 글을 남기게 된다. 내용은 이러하다. “거짓 약속을 했고 차영은 1,200만 원의 양육비를 받고 있다”고 말이다. 여기서 말한 차영은 민주당 전 대변인이다. 그녀는조용기 순복음교회 목사의 아들 조희준과 동거하다 아이를 낳았고  2004년까지 월 1,200만 원의 양육비와 생활비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김부선은 언급한 것이다. 이에 당시 이재명은 너무나 바쁜 일정 속 김부선이 사무장과 상담했고, 그 결과 이미 양육비를 받은 것으로 밝혀져 포기를 시켰다고 전했다. 하지만 김부선은 최근에도 페이스북에  “2009년 5월 22일 어디 계셨나요?” “당시 제게 또 전화하셨습니다. 내 집에서 만나자고요. 고 노무현 대통령 영결식에 왜 가냐고, 옥수동 집으로 가라고 하셨습니다” “사과 하세요, 제게, 국민들께요. 그게 당신이 살길입니다” 는 글을 남기며 식지않은 분노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