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류 베리모어, 최근 사진보니 ‘조금 달라졌다?’

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가 무한도전에 출연해 화제다. 이런 가운데, 드류 베리모어의 근황을 알 수 있는 ‘최근 사진’에도 관심이 쏠린다.

 

 

 

■드류 베리모어 무한도전 출연? 왜?
드류 베리모어는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다. 그런 그녀가 갑자기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어떻게 된 걸까. 8월19일 방송된 무한도전에는 ‘LALA랜드’ 특집으로, 이날 무도 멤버들은 미국 LA에서 드라마 오디션을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런데 이날 멤버들이 미국 드라마 오디션을 준비하던 중 갑작스레 드류 베리모어가 깜짝 출연한 것. 사전 약속되지 않은 상황에서 드류 베리모어가 나타났고, 이에 멤버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뛸듯이 기뻐하는 모습을 모였다. 드류 베리모어도 환하게 웃으며 멤버들을 반겨주면서 악수를 하고, 팔을 깨무는 장난치는 모습을 보였다.

 

 

 

■드류 베리모어 최근 사진보니
드류 베리모어의 최근 모습은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볼 수 있다.  8월4일에는 셀카 사진을 남겼는데, 변한없는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이 사진에 남긴 메시지를 보니 “....(중략) 나는 이 직업을 좋아한다. 나는 내가 사랑하는 직업을 갖게 되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 나는 내가 얼마나 운이 좋은지 알고 있고 결코 그것을 당연시 여기지 않는다. 나이가 들수록 더 힘들어 지지만 열심히 일하는 것은 항상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글을 남겼다. 또한 자신이 트레이닝 중 민낯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이마에 주름진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드류 베리모어의 모습을 본 네티즌의 반응 ‘남달라’
이날 무한도전에 출연한 드류 베리모어의 모습을 본 팬들은 “아 진짜 너무 예뻐♡♡♡♡♡♡ 오늘이 진짜 무도 보면서 제일 부러웠던 순간” “왜이렇게 빨리넘어가? 드류베리모어 하는데 좀 더 길게보여주지” “누구 닮앗다 햇더니.. 효연 닮앗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