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착한마녀전’ 이다해 성형 전 모습, 또 성형 의혹

배우 이다해가 33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착한마녀전에서 12역으로 열연, 10년 차 배우다운 불꽃연기(?)를 펼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연관 검색어 성형 전모습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다해는 성형미인? “리모델링 좀 했다

이다해는 지난 2001년 제71회 미스춘향선발대회에서 최고의 영예 미스 춘향진으로 선정된 후 연예계에 데뷔했다. 데뷔 당시 이다해는 미스 춘향 진에 걸맞게 인형처럼 예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아쉽게도 의학기술을 살짝 빌린 성형미인인 사실을 고백했다.

이다해는 지난 2013년 한 매체 인터뷰에서 자신의 미모 비결에 대해 원래는 뚱보였다고 하더니 살 빼고.. 리모델링 좀 하고라며 성형사실을 전했다.

이에 성형 안하줄 알았다는 반응에 그렇게 생각해 주세요라며 간접적으로 돌려 성형사실을 인정했다.

 

 

 

성형 전 모습은? 어디 성형 했길래...

이다해의 흑역사(?) 과거 사진은 인터넷상에서 다수 발견된다. 어린시절의 모습에는 쌍꺼풀이 없고, 턱도 살짝 각진(?)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미스 춘향선발대회에서 찍힌 사진에도 지금의 모습과 달리 작은 눈에 쌍꺼풀이 없고, 지금의 턱과 달리 살짝 각진 턱선을 볼 수 있다. 이다해는 치아교정, 쌍꺼풀, 턱 수술을 했을 것으로 추측받고 있다.

 

 

이다해 최근에도 얼굴 또 달라졌다?

이다해는 33일 첫 방송된 SBS 드라마 착한마녀전방송 후, 또 성형 의혹이 불거졌다. 이날 네티즌들은 또 달라진 이다해의 얼굴에 지적을 쏟아냈다.

네티즌들의 반응을 살펴봤다. (네이버 이용자)

 

micc**** 다해는 본인 얼굴 볼때마다 화가 치밀듯...예전 예쁜 얼굴을 왜 이지경으로 만들었냐고! 그 성형외과 고발해라.

 

rana**** 예전이 더이뻤는데 왜자꾸 얼굴에 손을대서 망치는지 알수가없네요ᆢ이제 성형그만

 

nsk0**** 얼굴 완전 망가짐..성형그만...

 

kait**** 성형한거 누가 모르냐?그냥 응원해줘라.본인은 성형하고 싶어서 했겠냐.사람들이 왜이리 삑딱해 그냥 조용히 응원해주면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