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화제' 태진아 '우유콜라라면' 레시피, 네티즌 인증 후기

트로트가수 태진아표 우유콜라라면이 공개됐다. 태진아는 이탈리아 식당에서 팔아도 될 맛이라고 소개했고, 동료 가수들은 대박” “상상초월의 맛이라고 극찬 했다.

 

 

 

우유콜라라면레시피 공개

34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는 태진아가 후배가수 김건모의 집을 방문해 특별한 요리를 선보였다. 이날 김건모의 집에는 태진아를 비롯한 이무송, 김흥국도 함께 자리했다.

태진아는 함께 모인 후배들을 위해 요리를 자처했고, 이름하여 우유콜라라면을 뚝딱하고 만들어 냈다.

레시피는 간단했다.

우선 1. 우유를 넣고 끓인다. 2.우유를 끓일 때 콜라도 같이 끓인다. 3.끓은 콜라가 김이 빠질때까지 기다린다. 4.콜라가 식는 동안 우유 속에 김치와 라면을 넣고 끓인다. 5.마지막으로 끓인 후 식은 콜라를 부어 섞는다.

 

 

태진아 라면 제조 계기...빅뱅 승리 라멘집 신멘뉴 해도 될 듯평가

이 요리는 콜라와 우유의 조합에 비주얼이 그다지 좋지 않았다. 이에 김건모와 이무송은 맛보기를 주저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시식을 한 후 "대박이다. 이거 완전 상상을 초월한다. 이런 맛이 있어?"라고 감탄했다. 또 처음에 주저하던 김흥국도 "비지찌개 같다"고 평가한 후 진짜 맛있다고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태진아는 "한국에서 혼자 살던 시절, 라면을 끓여 먹다가 이것저것 넣어보다가 개발한 라면이다"고 이 라면이 탄생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 말에 이무송은 "이탈리아 요리하는 곳에서 팔아도 될 것 같다"고 극찬했다. 또 스튜디오에서 보던 빅뱅 멤버 승리는 "라멘집 신메뉴로 해도 되겠다"며 눈여겨 보기도 했다.

 

 

SNS ‘우유콜라라면 따라하기 후기 속출...네티즌 반응은?

이날 방송 후 SNS상에는 우유콜라라면을 직접 만들어 봤다는 인증샷이 잇따랐다. SNS이용자는 인증샷과 함께 엄마가 우유콜라라면 끓어줌 ㅋㅋ 태진아가 맛있다고 한 맛.... 태진아 고소하고 싶은 맛..”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네티즌들의 반응도 남달랐다. 네이버 이용자들의 반응은 모아봤다.

kai0**** 진짜 맛있음. 처음엔 '오잉??' 했는데 먹다보니 '띠용!' 하는 맛. 고소하면서 김치가 들어가니 느끼하지도 않아서 부담없이 쭉쭉 들어감.

byou**** 우유라면은 원래 재품으로 나올정도로 괜찮다. 콜라는 탄산때문에 이상할거라 생각하지만 탄산만 빠지면 최고의 합성 감미료 덩어리... 달짝지근한 크림파스타 좋아하면 괜춘할 듯.

rokm**** 진짜 저거...대기업 라면회사 연구원들 분명히 시도한다...ㅋㅋ 여동생이 모대기업 라면연구원 인데 지금 여동생이랑 같이 직접 만들어 먹어보고 맛보고 대박소리×1000번 했는듯.. 대박이다~!!!!!

wnsx**** 우유콜라라면이 맛있다고? 다들 반응이 맛있다고 하네 보는내내 토나올거 같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