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예원 남자친구 윤성빈?, 과거 성형전 모습 재조명

지상파 3사 최연소 아나운서 장예원이 스켈레톤선수 윤성빈과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다. 이런 가운데, 과거 모습도 재조명 받고 있다.

 

 

 

잘짱 끼고 다정한 데이트 목격?...“NO, 친근한 표현

장예원과 윤성빈은 35일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때문에 점화됐다. 한 네티즌은 두 사람이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봤다는 글을 적었다. 또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도 열애설을 부추기는 데 한 몫을 했다. 장예원은 평창동계올림픽 진행 중 만난 윤성빈과 찍은 사진을 개인 SNS 인스타그램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이날 SBS 관계자 측은 "장예원과 윤성빈은 밥 한번 먹은 사이다""팔짱을 낀 것도 친근한 표현이었을 뿐"이라고 밝혔다.

또한 윤성빈의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예전부터 인터뷰 등을 통해 안면이 있었고 이번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좀 더 가까워졌다고 하면서도 교제하는 건 아니다. 만약 연인이었다면 그렇게 대놓고 만났겠는가?"라고 반문했다.

 

고등학교 졸업사진 보니 쌍꺼풀 실종

장예원은 지난 2012년 공채 18기 아나운서 입사했다. 대학을 졸업한 해인 23살에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가 된 장예원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도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학창시절 모습도 주목 받았는데,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쌍꺼풀이 없는 점을 빼고는 지금의 모습과 똑같다. 아마도 대학 진학 후 쌍꺼풀 수술을 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대학 진학 후 쌍꺼풀한 모습

장예원은 대학 진학한 후에는 대외 활동으로 유럽문화탐험대 활동을 한 모습이 공개 됐다. 사진 속 장예원은 지금의 모습처럼 인형처럼 귀엽고 단연 돋보이는 미모를 보인다.

 

 

장예원 성형에 반응

장예원의 성형에 대해 대중은 어떻게 생각할까. 반응들을 살펴 봤다. (네이버 이용자)

 

hdw4**** 장예원이 뭐 성형을 하건 쌩얼이 극혐이건 당신들보다는 이쁘고 똑똑하니 제발들 본인 앞가림들이나 똑똑히

 

iams**** 성형해서 자신감이 아주 흘러넘치나봄ㅋ 성형전 사진보니까 답 안나오더라

 

doro**** 성형전 얼굴은 좀 쇼킹함.

 

moni**** 성형하면 이쁠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