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폭행 의혹’ 안희정, 김지은에 보낸 비밀SNS...페이스북 현재상황

지난 대통령 후보로 거론됐던 안희정 충남도지사가 성폭행 의혹이 불거져 충격을 주고 있다. 김지은 충청남도 정무비서는 안 도지사에 8개월 동안 4차례 성폭행 당했다고 폭로했다.

 

 

 

 

미안하다...잊어라

김지은 정무비서는 35jtbc ‘뉴스룸에 출연해 미투캠페인과 관련해, 안 도지사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날 김 비서는 지난해 6월말 이후 8개월간 안 지사로부터 4차례의 성폭행을 당했다고 전했다.

김 비서는 "(안 지사가) '넌 나를 비춰주는 거울이다', '그림자처럼 살라'고 얘기했었다. 그래서 저는 지사님의 말에 반문할 수 없었고 늘 따라야 하는 존재였다. 그가 가진 권력이 얼마나 큰지 알고 있기 때문에 늘 수긍하고 기분을 맞추고 지사님 표정 하나하나를 맞춰야 하는 수행비서였다. 나는 아무것도 거절할 수 없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절대 내가 원해서 한 것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합의에 이루어졌다는 안 지사의 주장에 대해서는 "저는 지사님과 합의를 한 사이가 아니다. 제 상사고 저는 무조건 따라야하는 사이다. 저와 동등한 관계가 아니다"고 답했다.

이어 "눈치챈 선배가 있었지만 아무런 도움을 받지 못했다. 그래서 제 위치상에서 할 수 있는 최대한의 거절 표현을 했다. 지사님도 알아들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 비서는 "늘 지사님이 그런 일이 있고 나서 '미안하다', '내가 부족했다', '잊어라', "아름다운 스위스의 러시아 풍경을 기억해라'라고 말하며 항상 잊으라고 했다. 그래서 저한테는 있는 기억이지만 없는 기억으로 살아가려고 도려내며 지냈다"고 설명했다.

 

 

미투 관련 이야기하자고 불러내더니 또 성폭행

폭로한 배경에 대해서 "최근 안 지사가 저를 밤에 불러서 미투에 대한 얘기를 하더라. 미투에 대해서 불안해하는 기색을 보였던 것 같다. 사과의 뜻을 비춰서 '오늘은 안 그러시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결국 그날도 그렇게 하시더라"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김 비서는 "인터뷰 이후에 저에게 닥쳐올 수많은 변화들 충분히 두렵다. 하지만 제일 두려운 것은 안 지사다. 실제로 제가 오늘 이후에도 없어질 수 있다는 생각도 했고 그래서 저의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게 방송이라고 생각했다. 이 방송을 통해 국민들이 저를 지켜줬으면 좋겠다"며 힘겹게 말했다.

 

 

 

안희정이 보낸 텔레그램

안 도지사는 김 비서에게 비밀대화방 SNS인 텔레그램을 통해 메시지를 자주보냈다. 이중 일부 내용이 뉴스룸을 통해 공개됐는데 "뭐하니?"라고 물은 뒤 "미안" "내가 스스로 감내해야 할 문제를 괜히 이야기했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괘념치 말거라"라고 했으니 김 씨가 답변하지 않자 "거기 있니?" "왜 아무말도" "잘자게"라고 말한 것을 볼 수 있다.

 

 

 

 

 

안희정 페이스북 상황

이날 안희정의 페이스북에는 비난글이 쏟아졌다. 일부 네티즌들은 미투선언한 비서 고소한다고요? 이제라도 사죄하고 정치 그만두세요.” “진짜 너무 충격적이네요, 제가 직접적으로 지지한건 아니였지만, 방송으로나마 늘 보며 정말 좋은분인줄 알고, 믿고싶은 분이였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진짜 크게 맞은 느낌입니다” “너무 슬픕니다. 지지했던 순간순간 떠오르며 남자인 나역시 당한 기분이라 쉽게 잠을 청하지 못하겠습니다등의 싸늘한 반응을 전했다.

 

잊으라고 싹 다 잊으라고? 에라이

또한 포털사이트에도 네티즌들의 비난글이 쏟아졌다. 네이버 이용자 반응을 살펴봤다.

 

resp**** 얼마나 무서웠으면 성폭행 당했다는 걸 전국민이 보는 앞에 얼굴까고 폭로하겠어요 절대 권력자앞에서 말 한번 잘못했다가 자기가 없어질 수도 없는 상황... 안희정 당신은 끝이다 위선자

 

cosm**** 안희정 반드시 구속 수사해야 한다 너덜너덜해진 비서의 마음을 국민들이 안아주어야한다 가슴이 찢어진다.

 

bymi**** 안희정 스캔들이 더 메가톤급 충격인건 사실이다. 정치인들의 위선적 태도에 질려버리겠다.

 

sabe**** 안희정이 만만하게 보고 건들었는데 사람 한참 잘못봤다..잊으라고 싹 다 잊으라고? 에라이~~

 

kims**** 아오..안희정 ..바른생활 사나인줄 알았는데..이름이 희정이가 뭐야 여자이름 같자노..이름도 얼굴도 여성스러운데 정력은 센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