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최순득의 연예인 명단 찌라시를 무시 못하는 이유

또 다른 비선실세 최순실의 언니 최순득이 연예인 김장모임을 통해 연예인들에게 돈 봉투를 받아온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다. 앞서 최순득은 회오리축구단 소속 연예인들과 깊은 인연을 맺고 특혜를 제공했다는 의혹을 사기도 했다. 이에 일명 최순득 연예인 라인이 있다는 의혹 속, 특정연예인이 거론되는 지라시까지 횡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최순득 김장모임 연예인은 누구?

지난 24일 언론매체를 통해 최순득은 다수의 유명여자 연예인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 김장김치를 주고 김장값 명목으로 이들에게 돈 봉투를 받아 온 사실이 드러났다.

최순득의 연예인 김장모임에 참석한 연예인들은 중년 여배우, 이제 막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20, 30대 등 다양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최순득 지인은 유명 여가수 C 씨 등이 최순득의 집에 여러 차례 방문했고 같이 골프를 치기도 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진다. 

 

# 최순득 연예인 리스트 지라시 보니 믿거나 말거나

이날 소식이 전해지고 온라인상에는 과연 최순득의 모임에 함께한 연예인들은 누구일지 관심이 쏠렸다. 이후 일명 최순득 연예인 리스트가 있다는 지라시가 나돌며 큰 관심을 받았다.

26일 온라인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에는 최순득 연예인 리스트 real’이라는 제목으로 휴대전화에 캡처된 지라시 내용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는 운전을 해주던 J씨가 증언한 연예인들은 방송인 K(60)와 인기 중견배우 N(70) K(70대 여), 유명가수 H(50)등 총 9명이다고 알렸다.

 

이어 J씨는 당시 최순득이 인기배우 S(50대 여)와 친했고 배우 K() 등과도 자주 골프를 치러 다녔다가수 H씨도 최순득 집에 자주 왔고, 또다른 방송인 K() 집에 간 적도 있다고 했다.

 

# “허무맹랑 지라시” vs “또 모르지 성지글 일지도

이러한 내용은 근거 없는 믿거나 말거나식의 지라시다. 그러나 이러한 글에도 큰 관심 쏠리는 것은 그만큼 충격적이고 믿기 힘든 영화같은 일들이 현실로 일어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또한 이러한 내용이 누군가의 장난으로 퍼진 지라시이거나 혹은 성지글로 차후에 밝혀질 지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일 것이다.

 

#네티즌 시국 안타까움도

이러한 내용의 글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도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박근혜 나라가 뒤숭숭하구나" "언제쯤 이러한 찌라시까지 나라를 어지럽히게 놔둘것인가" "빨리 최순실 무리와 박근혜가 물러나서 나라가 회복되면 좋겠다" "찌라시라도 이렇게 관심이 가는건 처음이다" "안타깝다 이러한 글을 봐야하는 것도" "연예인 명단을 가질 정도록 파워가 쎘다는 이야기 인데 진짜 대단한 최순득 일가네" "황당한 이야기만 난무하는 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